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의성군, 고객 서비스마인드 교육 실시

기사승인 2017.09.19  23:01:39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제고

▲의성군이 소속 직원 6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하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의성군은 지난 15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소속 직원 6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정승호 더더강사에이전시 대표를 초빙해 전화응대에 따른 고객 서비스마인드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강의했다.

정 강사는 기업교육 명강사 30선에 3년 연속 선정됐고 고객응대, 서비스마인드, 대화법 등 CS 분야 전문 강사로서, 고객 서비스마인드가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를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하면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친절하고 적극적인 전화응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객과 공직자가 함께 만족하는 의성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