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대구스마트벤처캠퍼스 (예비)청년창업자 모집

기사승인 2018.03.20  17:55:09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K-startup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시와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스타트업지원센터)에서는 유망 지식서비스분야(SW, 콘텐츠, 융합) 청년창업자 제6기생을 모집한다.

유망 지식서비스 분야의 청년창업자를 발굴하여 집중 지원하는 스마트벤처캠퍼스는 올해 총 5개 권역(대구‧경북권/서울‧강원권/인천‧경기권/충청‧호남권/부산‧울산‧경남권)에서 130여명의 청년창업자를 선발한다.

대구 스마트벤처캠퍼스는 ▲사업화 자금 최대 1억 원 ▲창업교육 및 멘토링 ▲국내외 투자유치 및 시장진출 지원 프로그램 ▲네트워킹 및 협업 등의 성장프로그램 ▲사무공간, 테스트베드, 기타 편의시설 등의 인프라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운영사인 빅뱅엔젤스(주)가 컨소시엄 기관으로 함께 참여하며 직접 투자 및 전문화된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신청은 오는 4월 5일 17시까지 K-startup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공고일로부터 창업 3년 이내 기업(개인·법인)으로 대표자가 39세 이하면 신청 가능하며, 예비창업자의 경우 대표자 포함 2인 이상 4인 이내로 팀 구성원 모두가 39세 이하면 지원할 수 있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 스마트벤처캠퍼스(www.svik.or.kr) 홈페이지 또는 K-startup (www.k-startup.go.kr)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구시 한만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실질적으로 창업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기업의 매출과 고용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