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가을愛 인연에서 연인으로’…미혼남녀 만남 주선하는 영주시

기사승인 2019.10.19  15:02:11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19일 소백산생태탐방원에서 미혼남녀 30명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영주시는 19일 소백산생태탐방원에서 영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주관 ‘가을愛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업을 개최한다.

결혼 적령기가 되면 결혼을 해야 한다는 당위적인 사회통념이 있었던 과거와 달리 결혼은 필수가 아닌 개인의 선택이 된 요즘 시가 결혼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마중물 역할에 나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한 미혼남녀에게 폭넓은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남녀 소통과 이해를 통해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가치관을 갖도록 기획됐다.

이 날 행사는 영주시에 거주 또는 직장을 둔 만24~45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해 30명이 대상으로 결혼 컨설턴트 전문업체 참한기획이 만남을 주선한다.

참가자들은 라운드미팅, 만찬 데이트, 팀별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복되고 건조한 일상과 네트워크에서 탈피해 자연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흥미롭고 유쾌한 시간을 갖는다.

시는 앞으로도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으로 결혼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해 인구감소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온기를 나누고 싶은 가을! 무르익는 영주의 가을과 함께 이번 만남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