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구미시설공단, 「같이 Plus+」사업 출발!

기사승인 2020.06.04  23:14:24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지역사회공헌 협력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

▲지역사회공헌 협력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시민과 같이 행복을 PLUS+하자!’는 구호 아래, 지난 5월, 전사적 차원의 「같이 Plus+」 사업 추진을 선포한 구미시설공단은 3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지역사회공헌 협력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구미시설공단을 포함한 10개의 기관이 참여하여 상생과 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및 시민 행복나눔 경영문화 확산에 뜻을 같이 했다.

상생과 협력의 네트워크 구축 협약에 참여한 각 기관은 공공의 이익과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발굴․지원하는 상호협력의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협력네트워크의 각 기관 실무자로 구성된 협의체를 운영하여 활성화할 예정이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유관기관이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파트너로 이번 협약에 참여해서 기쁘고, 네트워크 간 보유한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상호호혜적인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특히,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극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지방공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지역단체의 참여를 유도해서 지역사회 협력네트워크의 역할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 창립 20년을 맞아 제2의 공단출범을 준비하는 구미시설공단은 전사적 차원의 사회공헌사업인 「같이 Plus+」사업 추진을 선포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같이 지원」, 유아 및 청·장년층을 위한 「같이 성장」, 시민 문화 함양을 위한 「같이 공감」의 세 가지 영역에서의 다양한 사회적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