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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한우,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기사승인 2021.02.26  17:3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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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지역특산물 부문』 5년 연속 대상 수상

▲ 안동한우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안동한우』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지역특산물 부문』에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 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인식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더십, 소비자중심 경영체계,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등의 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단체, 사업자단체, 공공 및 정부, 학계 등으로 구성된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평가위원회에서 1,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1999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상, 2009년 오바마 미국 대통령 청와대 만찬에 제공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사의 입맛도 사로잡은 안동한우는 2022년 준공되는 안동축산물종합유통센터를 통해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유통기반 구축으로 명품 한우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더욱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지난 2월 25일 서울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신축년 소의해에 대상을 받게되어 더 뜻깊고, 앞으로도 안동한우 브랜드의 생산, 유통 등 단계별 품질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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