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홍준표 Change Daegu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기사승인 2022.04.29  17:35:11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7대 비전, 50년 기반 마련

[국제i저널 = 여의봉]=홍준표 대구시장 예비후보는 16일 오후 2시 중구 삼덕동 경선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5일간의 경선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은 문희갑 전 대구시장, 김용판 국민의힘 국회의원(대구 달서구병)과 강효상 전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전현직 국회의원, 각계 각층의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동영상 시청, 후보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를 대표해서 축사를 한 문희갑 전 대구시장은 대구시장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자리가 아니라면서 “적어도 행정부 장관이나 재벌 회장을 쉽게 만날 수 있어야 하고, 국회의원들과 격의 없이 얘기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추진력이 뛰어나고, 그 추진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카리스마를 가진 홍준표 후보를 꼭 시장으로 모시자”고 강조했다.

김용판 국회의원도 “홍준표 후보는 능력과 경륜을 갖춘 분이다”고 면서 “홍준표 후보가 시장이 되어야 대구의 미래가 있다"며 시민과 당원의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홍준표 예비후보는 “중앙 무대에서 대통령, 장관, 국회의원들이 대구를 함부로 대할 수 없는 무게감 있는 시장이 되겠다”며 “주력산업이었던 섬유산업 쇠퇴 이후 지난 3,40년 동안 새로운 산업을 키우지 못해 전국에서 꼴찌가 되어버린 대구 경제를 다시 일으켜 세우도록 임기 4년 동안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이어 국민의힘 경선과 관련, “자기의 역량과 힘으로 국민과 시민의 선택을 받는 것이 정치인데 박심, 윤심 팔이 정치가 되어서 유감”이라면서 “오로지 홍심으로만, 본인의 자질과 능력으로 시민의 심판을 받겠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앞서 지난 6일에 발표한 3대 구상과 7대 비전으로 대구의 미래 50년을 담보할 모든 사업의 기반을 반드시 마련하겠다”면서 “통합신공항과 공항산업단지 국비건설, 동촌 후적지 개발 등 대구를 확 바꿀 핵심사업은 지난 대선 때 동대구역에서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확실히 약속한 것으로, 당선 즉시 중앙정부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적극 추진하겠다.”고 했다

여의봉, 김효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