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울릉교육지원청 2022 행정사무감사 수감 결과 공유를 위한 학교장 화상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2.11.10  23:45:01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울릉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학교장 업무 협의회

▲울릉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학교장 업무 협의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남군현)은 10일 오전 10시 30분 3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 행정사무감사’ 수감 결과 공유를 위한 학교장 화상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는 9일에 영덕교육지원청에서 포항, 영덕, 울릉교육지원청이 함께 수감한 ‘2022년행정사무감사’ 결과를 공유하며 현재 울릉교육의 현황을 파악하고 앞으로 추진해야 할 과제를협의하기 위하여 진행했다.

수감 결과, 울릉 학생들의 교외체험학습 시 경상북도교육청 과학교육원, 경주 발명교육센터 등을 관람하여 학생들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 물품을 구입할 때 지역업체 또는 경상북도(울릉군과 근접한 지역) 업체 활용을 권장했다.

또한, 지역 및 유관기관의 행사에 교장선생님들께서 적극 참석하여 지역민과 함께 하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당부하였다.

학부모에게 학교 행사 및 학생 활동 등에 관한 내용을 문자, SNS, 가정통신문 등으로 알려 학교와 학부모가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권장하였으며, 코로나가 재확산 되고 있으므로 교내 방역 활동 및 학생‧ 교직원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는 등 다양한 내용을 공유하였다.

남군현 교육장은 “교육위원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과 관심으로 좋은 질의와 조언을 많이 주셔서 의미 있는 감사였다. 교육위원들의 격려와 응원에 힘입어 울릉교육이 미래 지향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아울러 학교에서도 적극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