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주화백컨벤션센터, '2018 더골프쇼' 개최

기사승인 2018.06.22  13:34:55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열려

▲2018 더골프쇼 in 경주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2018년 경주 및 경북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2018 더골프쇼 in 경주”가 개최된다.

“2018 더골프쇼 in 경주” 는 캘러웨이, 미즈노, 브리지스톤 의 2018년 최신 골프클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타부스와 국내 골프 박람회에서 더골프쇼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캘러웨이의 [ODYSSEY] 전용 퍼팅존을 운영하여 클럽과 퍼터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골프의류, 스윙교정기구, 골프용품을 특별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골프멤버십, 퍼팅연습기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그 외에 행사 기간 동안 프로골퍼의 골프메커니즘 강의와 골프화 시착만 해도 경품을 증정하는 “시착이벤트”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더골프쇼 전용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2018 더골프쇼 in 경주“는 경주 및 경북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뿐 아니라,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