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2024 김천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성공 개최

기사승인 2024.05.07  19:20:05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신나는 날, 즐거운 날, 행복한 날' 주제로 어린이들의 축제의 장 열려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6,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신나는 날, 즐거운 날, 행복한 날」라는 주제로「2024 김천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가 주최하고 동김천청년회의소가 주관해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 2024 김천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국제i저널

기념식에서는 아동권리헌장 낭독, 모범 어린이 표창 수여, 기념공을 선물하고, 다 함께 어린이날 노래를 부르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찬 미래를 소망하는 박 터트리기 퍼포먼스를 가졌다.

이어진 축하공연은 독도플래시몹, 태권도 시범, OX퀴즈, 랜덤플레이 댄스경연, 림보게임, 마술 공연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으로 펼쳐졌다.

이외에도 놀이기구 체험, 장갑차 전시, 김천시 캐릭터‘오삼이’ 포토존, 인생네컷, 입체 홀로그램 TV, 연, 네일아트, 송판 격파, 물 소화기, 풋퍼팅 등 각종 체험부스, 먹거리 등을 운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그리고 시에서는 안전한 어린이날 행사 운영을 위해 김천경찰서, 김천소방서 등 관계기관과 협업하여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사전 현장점검을 시행했다. 행사 당일에도 안전 인력을 배치해 사고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앞으로 더 즐겁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