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9

“어린이날 떡페 어때?”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 참가업체 오리엔테이션 개최!

기사승인 2024.04.16  12:19:34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떡볶이 업체 30개, 기타 식음부스 10개 등 총 40여개 업체가 빠짐없이 참석

[국제i저널=대구 윤혜진 기자] 대구광역시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4월 15일(월) 행사장인 대구 FC 내 대회의실에서 참가업체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떡볶이 업체 30개, 기타 식음부스 10개 등 총 40여개 업체가 빠짐없이 참석 ⓒ국제i저널

지난 15일 진행한 참가업체 오리엔테이션에는 떡볶이 업체 30개, 기타 식음부스 10개 등 총 40여개 업체가 빠짐없이 참석해 행사개최이력, 현장답사, 운영 가이드라인 등에 대해 사전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 특히 강조된 점은, 작년부터 꾸준히 이슈가 되고 있는 지역축제 바가지요금과 관련하여, 떡볶이 등 모든 품목에 대한 판매금액을 사전에 조율하는 등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해 한발 앞서 움직였다.

한편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은 5월 4일에서 5일까지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다. ‘어린이날 떡페 어때’라는 슬로건으로 전국의 떡볶이 마니아를 한자리에 불러 모을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배광식 북구청장은 “올해도 전국의 많은 떡볶이 업체들이 참가해 주셨다며 참가업체와 관람객, 그리고 지역의 상권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축제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0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